단지 옆 공공문화센터에선 수영장을 포함한 체육시설과 도서관·악기연습실 등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.
전남 화순군이 올해 처음 선보인 ‘만원 임대주택과 주변 생활 여건이다.금리도 2%강남엄마는 도쿄엄마 됐다AI 수혜주.
실탄 부족하다한국 부자는 3대 못 간다?사라진 억만장자의 교훈더 중앙 플러스머니랩5억이면 건물주.‘초품아(초등학교를 품은 아파트)는 아니지만 초등학교가 집에서 걸어 다닐 수 있는 거리에 있다.이제는 지방소멸 위기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다.
2014년 ‘마스다 보고서의 경고 한국보다 인구 고령화에서 앞선 일본은 2014년 지방소멸을 경고하는 보고서로 사회적 충격을 줬다.청년에게 단순히 월세가 싼 임대주택을 제공하는 것만으로 끝내지 않는다.
민간 전문가나 연구기관이 아닌 정부가 법률(국가균형발전특별법)에 따라 공식적으로 지역별 인구위기 상황을 판단한 건 처음이었다.
지난 6년간 지방에서 수도권으로 순유입한 인구는 34만 명에 이른다.취지는 좋지만 돈이 너무 많이 드는 건 아닐까.
외곽에는 임대주택을 지어봐야 소용이 없다고 대답했다.이제는 지방소멸 위기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다.
전남(22개 시·군)에선 화순군을 비롯한 16곳을 인구감소지역으로 분류했다.이렇게 분석한 소멸위기지역은 59곳으로 전국 시·군·구의 26%를 차지했다.